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제작/송출 안내

CMSONG Research Institute

인터넷라디오

젊고 신선한 FM채널과 고정 청취층이 탄탄한 AM채널로

20대부터 60대까지 전연령을 어우르는인터넷라디오

[ 인터넷 라디오 이용자 현황(성별) ]
[ 인터넷 라디오 이용자 현황(연령) ]

광고비 비교

  • 인터넷 라디오 광고는 지상파 대비 90% 저렴한 광고 진행 가능
  • 지상파 광고 대비 심의가 자유로워 높은 메시지 전달 효과
  • 광고 집행후 결과 리포트 제공
구분 권역 월 횟수 1일 1회 참고사항
공중파 라디오 전국권 30회 505,000원 MIX포함 시 월 6,000만원 이상
인터넷 라디오 전국권 240회 20,833원 러브FM서비스 제공

인터넷라디오 순 이용자 (22.3)

[ 전체 라디오 청취율 대비 ¼ 차지 ]

이용자수(명)

구분 7월 8월 9월
MBC 미니 1,104,576 1,022,719 1,097,098
SBS 고릴라 730,775 763,237 662,823
KBS 콩 600,015 708,425 716,482
CBS 레인보우 656,149 655,533 599,240
TBS 176,187 167,564 147,892
CM송연구소의 기본 서비스 & 단독 이벤트

“ MBC 미니광고 ”
네이버 NOW 단독 송출!

광고상품 우측배너 엔딩배너
예시화면
노출 영역 PC앱 진입 시 우측 노출 PC앱 종료시 팝업 노출
CPM 3000원 3000원
파일형식 JPG JPG
소재사이즈(mm) 120*600 250*250
TOP